티스토리 뷰

 

지루함을 트와이스와 함께 날려버리자~!

 

넥스트무브의 신작 MMORPG 로스트테일이 정식 론칭을 앞두고 사전등록에 돌입했다. 홍보모델은 이쁜 애 옆에 이쁜 애라는 공식이 존재하며 최근 "TT"라는 제목을 가진 곡으로 절정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JYP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트와이스라고 한다.

 

지루함은 T.T Everybody Cheer up!

 

이 게임의 테마는 막 심심하고 외로울 때 하면 적합하고 '공감'이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주요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는 몇 가지 콘텐츠를 살펴보니 먼저 실시간으로 구성되는 '파티 던전' 각기 다른 속성과 직업을 조합으로 최고 스테이지까지 도전해 볼 수 있다고 한다.

 

다음 '탈것' 각기 다른 귀여운 외형을 가지고 있고 이동 속도, 보조 스킬을 가지며 3개의 속성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또한 유저들의 힘을 모아 적의 습격을 막아내는 'PVE 콘텐츠'도 준비돼 있으며, 유저 간 및 길드 간의 자존심을 걸고 대결을 펼치는 'PVP 콘텐츠'도 존재한다고 한다.

 

그 외 개성을 표출하는 '코스튬', 감정을 표현하는 '이모티콘' 그리고 기본 직업을 뛰어넘는 '전직 시스템'이 준비돼 있다고 한다. 전직의 경우 능력치, 외형, 스킬, 사용 무기 변경 등 디테일인 한 옵션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는 모이자, 공감하자, 힐링하자, 이야기하자 4개의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모이자! 이 행사에 참여한 유저들은 루비 500개와, 5만 골드, 제련 선물상자 3개 그리고 초급 별의 영혼 20개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공감하자! 사전예약에 참여한 뒤 공감되는 트와이스 멤버(예: 사나)를 클릭하며 영상 보고 SNS에 공유 그리고 빙고를 완성하면 경품을 획득하게 된다고 한다.

 

 

힐링하자! 트와이스 X JTBC 예능 로스트타임 예고편을 공유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타이거 코스튬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끝으로 이야기하자! 공식 카페에 가입하기 이벤트인데 누적 가입자에 따라 모바일 문화상품권의 액면가가 달라지는 행사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행운이 돌아간다고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이곳 참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