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네트워크서비스에 출시한 퍼즐게임 "지금부터도넛" 과연 어떤 달콤함으로 가득 차 있는지 궁금하시죠?! 아주 예전 시절 오락실에 보글보글(버블버블)이라는 제목을 가진 게임이 출시되어 폭발적인 인기를 얻게된 후 그 캐릭터를 가지고 버블을 원하는 방향으로 보내 터트리는 "퍼즐버블"이라는 게임이 후속으로 출시 됬었는데요. 그 게임을 아신다면 이번 포스팅의 내용을 더욱 쉽게 이해하시리라 생각되네요.


▼여기 도넛 나왔습니다.


위 영상에서 나름 상세하게 다루었기에 특징적인 사항 몇 가지를 정리해보면,


귀여운 캐릭터와 펫! 



   캐릭터의 경우 조건에 따라 수정에서 골드로 살수 있게 오픈이 됩니다. 개인적으로 역시 제일 비싼 캐릭터인 아멜리아가 갖고 싶더라고요. 또한 각 캐릭터마다 특징적인 스킬도 다르다는 점 참고하세요! 펫의 경우 스테이지를 정복해나가면서 미션을 통해 얻기도 하고 뽑기를 통해 얻을 수도 있습니다.


▼A급 득!


무한 모드와 스토리 모드




  싱글 플레이와 반 멀티 플레이로 대변 할수 있으며, 무한 모드는 다른 유저들과 획득한 점수를 통해 경쟁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빠르게 내려오는 도넛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야 되며 콤보와 피버 그리고 아이템을 적절하게 이용하는 게 고득점으로 향하는 길로 보였습니다.


▼피버 모드




   스토리 모드는 주어진 미션을 잘 클리어 해나가면 됩니다. 빠른 컨트롤보다는 정확한 각도 조절이 필요한 것 같더라고요. 스테이지가 높아지면 높아질수록 속도와 정확한 각을 보는 기술이 동시에 요구되겠죠?!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쉽게 접근하고 즐길 수 있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VS 모드"를 추가해서 실시간으로 1분 내지 3분 안에 누가 더 많은 스테이지를 가는지 혹은 많은 도넛을 제거하는지 등의 짧은 순간에 승부가 나는 콘텐츠도 있음 좋겠다는 점이었습니다. Fin!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