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 달리기 게임 테일즈런너 with 걸스데이 혜리 편 입력창에 키워드를 입력하면 걸스데이의 깜찍한 영상과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소진, 유라, 민하를 지나 드디어 요즘 최고 재미를 주고 있는 드라마 응답하라 1988 덕서이 혹은 수여니로 활약하고 있는 혜리의 시간이 왔습니다. 요즘 이 드라마 응팔로 인해 더욱 인기가 높아져서 테런 유저분들의 관심도 더욱 높아졌을 거라 생각이 되네요.



이번 키워드 응모 이벤트 참여방법은 테런에 접속해 1판을 할 때마다 키워드 입력 가능 횟수가 획득되며 이 횟수는 정확한 키워드를 입력했을 때만 차감이 되니깐 걱정 없이 여러 단어들을 입력해 볼 수가 있습니다.


잘못된 키워드 입력시


키워드는 총 5개의 주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가 입력해보니 막내, 슬픔은 이렇게 나오더라고요.


막내


슬픔 

 

재빠르게 움짤로 만들어 봤는데 음성까지 지원되며 영상으로 길게 보시려면 테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되겠죠. 움직임이나 말투가 너무 귀여운 혜리 양 같습니다.



상황 자체가 언니들의 괴롭힘이라니요. 평소 티브이에서 걸스데이 관련 연예 프로그램을 보면 실생활에서는 상당히 언니들은 놀리는 위치에 있는 거 같은데 테런에서 나마 복수?!를 하는 거 같네요.



그 외에도 감정 및 행동 표현 14개, 걸스데이 멤버 특징 4개, 테런 관련 4개, 경품 관련, 11개 그리고 히든(기타) 관련 4개 등 다양한 영상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 키워드에 대해 감이 잘 안 잡힌다 싶으면 추천 키워드 TOP 10을 참고해보는 게 좋겠죠.



어떤 경품이 준비되어 있는지는 공지사항을 통해 제공된다고 하는데 저는 1번과 10번을 본능적으로 가지고 싶네요. 왠지 스마트 시계와 카메라로 추정이 되는데 평소에 눈여겨보던 제품들이라 그런지 확 눈에 띄네요. 그 외에도 2번 4번 8번도 상당히 고가의 제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또한 SNS로 이 소식을 공유 시에 얻을 수 있는 타임 코인도 챙기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곳 참고하세요.


흩날리는 바람계곡 업데이트 소식! 


눈의 여왕 VS 런너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혼돈의 대륙을 지배하기 위해 바람계곡에 궁전을 짓고 스스로 눈의 여왕이 되어 더욱 강한 힘을 갖기 위해 소원의 돌까지 심장에 봉인해버리는 악독한 짓을 한 눈의 여왕! 과연 런너의 힘으로 무찌를 수 있을는지 궁금하네요.


챕터 1. 흩날리는 바람계곡 맵은 총 5구간



1구간 -> 세 갈래의 길 진짜는 하나! 나머진 낭떠러지

2구간 -> 5개의 문 그리고 문지기 퍼즐을 풀고 힌트를 획득하라!

3구간 -> 아이스 드래곤을 타고 목적지까지 도착하라!

4구간-> 돌진하는 바람 늑대와 아이스 트랩을 피해 눈의 여왕을 공격!

5구간 -> 최후의 결전 목숨이 위태로운 여왕의 마지막 발악을 저지하라!


챕터 2. 신규 아이템의 도움을 받아 볼까?!



신규 슬롯이 추가가 되었고 마음껏 활약을 펼칠 수 있게 도와주는 바람계곡의 마법 팔찌와 락스타 로켓 부스터가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각 아이템의 능력치는 테런에서 확인하세요!


화이트 퀸 캡슐 뽑기 기계 추가!



채널 교환 상점 아이템 3종 추가!



챕터 3. 알록달록 별빛 주머니 출시!



테일즈런너 전체 맵에서 랜덤으로 획득 가능하거나 상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참고. 레인보우 스타 매직뱅글 획득 방법! 



챕터 4. 흩날리는 바람계곡 플레이 EVENT



눈의 여왕과의 전투를 한 횟수만큼 카운트가 누적되며 각 플레이 횟수로 해당 아이템에 있는 선물 받기를 클릭해 1회씩 획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선물함을 통해 지급된 아이템의 보관 만료 기간은 2주이니 받게 되면 바로 확인해야 된다는 점 잊으시면 안 됩니다. 2016년 1월 16일 이후에는 보상 수령이 안된다는 점도 꼭 참고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