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강의 선수들을 한 팀에서!


유럽 리그를 지배했던 12명의 레전드 선수들이 업데이트된 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후기 겸 소식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범근 선수를 필두로 트레제게, 라울, 히바우두, 발락, 스콜스, 베론, 슈틸리케, 카푸, 마테라치, 스탐 그리고 골키퍼 칸까지 이 선수들이 현역이고 한 팀에 있다면 어떤 감독이든지 이 팀의 수장이 한번은 되고 싶은 생각이 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최근 PC방에 가서 스탐, 차범근, 라울 선수를 스쿼드에 넣고 플레이할 기회가 있었었는데 차범근과 라울 선수에게는 미안하지만 현재 제 팀의 공격수들(월베 즐라탄, 메시, 토레스 등)에 비해 월등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스탐' 이 선수 정말 월등하다는 느낌과 함께 EP가 허락된다면 꼭 영입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선호 포지션이 CB인데 공격수보다 한발 먼저 가서 공을 확보하고 상대편 선수를 쫓아서 공을 따내오는 등 마음에 드는 부분이 한두 군데가 아니었습니다. 물론 PC방 선수라 컨디션도 좋고 강화도 잘 되어 있어서 그렇게 느낄 수도 있었겠지만 아주 신선한 충격을 받았기에 이렇게 칭찬하게 되네요.

 

스탐에 홀려버렸엉~

피파온라인3 이번 유럽 리그 레전드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몇 가지 행사소식으로 넘어가면,


첫 번째 두 명의 해설가 장지현 씨와 한승엽 씨의 스쿼드 중 어느 것이 최고인가를 가르는 것이었는데요.




장지현 씨는  4-1-2-1-2, 한승엽 씨는 4-3-3으로 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현재 참여 상태를 보며 그냥 대세를 따라 투표했습니다. 단순히 선택만 하면 완료되고 보상을 챙길 수 있으니 참여하는 게 좋겠죠?! 참고로 보상은 마일리지 랜덤박스와 5만 강화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스쿼드는? 대충 짜는 건 스쿼드 랜덤 선택을 돌리지든지 하면서 얼마든지 할 수 있지만 신경 써서 하려고 하니 조금 선수 포지션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고요. 포백을 선호하는 편인데 슈틸리케 선수를 RB로 넣자니 CDM이 비고 CDM에 넣으면 수비가... 그래서 결국 크로스와 QW이 중심이되는 4-3-3으로... 




아무튼 흥미가 생기신다면 참여하시고 소소한 보상 챙기시길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