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 세계 154개국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에 동시 출시한 모바일게임기대작 미스틱킹덤 이번 주제는 프리뷰와 론칭 기념 다양한 행사 소식 입니다.


결론적으로 개성 넘치는 3D 캐릭터를 만화 같은 그래픽으로 깔끔하게 표현했고 적절한 타격감까지 더해 귀여움과 액션 둘 다 잡은 RPG 신작게임이다는 평가를 해주고 싶네요.


미스틱킹덤 어떤 콘텐츠를 담고 있나?!


로비 화면에서는 다양한 기능과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건물의 경우 유저의 레벨에 영향을 받아 락이 풀리게 되며 스스로 자원을 생성해 내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마치 SNG에서 볼 수 있는 모습이죠. 또한 레벨업, 병사 배치, 쟁탈, 영토 등도 있는데 레벨업을 제외한 나머지 기능은 유저 레벨 30 이상을 요구하는 콘텐츠였습니다.




모험이라는 메인 콘텐츠에 연결되는 영웅, 장비, 가방, 퀘스트 그리고 부가적인 친구, 설정




영웅은 캐릭터 등급 확인 및 장비 착용, 스킬 그리고 캐릭터 강화와 승급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원활한 콘텐츠 진행을 위해서는 장비 착용 상태 확인 및 스킬 레벨업은 필수로 신경을 써줘야 할 것입니다. 거기에 강화까지 빼먹지 않는다면 더욱 재미있게 진행하실 수 있겠죠. 


장비의 경우 제조와 레벨업이 있고 가방은 장비, 재료, 승급, 영혼의 탭으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퀘스트는 유저 레벨업을 위한 필수 공략 코스로 볼 수 있겠죠. 초반에 아무것도 모르겠다 싶으면 퀘스트 목록을 살피며 하나씩 해나가는 게 정답 중에 하나가 되지 않나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진도 상태와 바로 갈 수 있는 이동 버튼도 있어 초보자를 위한 꿀 기능이겠죠.



초반에 바로 열리는 건물 중 하나가 던전이라는 곳입니다. 이 던전에는 PVP, BOSS, 오관 전투, 공성전, 영토 쟁탈전, 팔방 지원 등의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일단 BOSS 전까지는 오픈 레벨이 낮기 때문에 빠른 시간 안에 접할 수 있습니다.




PVP의 경우 '소환' 건물에서 다이아를 소모해 영웅 소환을 하게 되는데 이 '다이아'를 초반에 조금 빠르게 확보할 수 있습니다.




전투는 스토리라인을 따라 진행되는 곳으로 일반과 정예 난이도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각 스테이지에는 사연이 있고 적군의 진영과 어떤 아이템이 드롭되는지 진입 전에 알 수 있어 대비가 가능하게끔 되어 있고 전투 시작을 누르게 되면 자신 파티의 리더 스킬, 캐릭터에 따른 진영 배치 등을 설정하게 되어 있습니다.



▲모바일게임기대작 미스틱킹덤의 전투전 캐릭터 설정화면


맵에 진입하게 되면 배속과 자동사냥 여부를 설정할 수 있고 각 캐릭터 특성에 따라 열심히 사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몬스터에게 대미지를 가하는 방법은 평타와 스킬로 구분이 되며 공격의 경우 캐릭터 AI에 따라 스스로 결정하게 되며 스킬 사용 여부는 캐릭터 아이콘에 반짝이는 이펙트로 알 수 있습니다.

  


모험하는 와중에 도전자도 만나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별 등급을 통해 추가로 아이템도 얻을 수 있는 등 흥미로운 과정이 계속해서 이어지는 걸로 봐서 상당히 구성에 신경을 썼다는 걸 보여주는 듯하네요.


자 끝으로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소식 몇 가지 전해드리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홍익미킹! 추첨을 통해 다이아 300개를 받아보자!




2016년 2월 26일부터 3월 10일 23:59까지 진행되는 행사라고 합니다. 


참여방법은 미스틱킹덤 공식 카페의 영웅 도감 게시판에서 영웅을 찾아보고 마음에 드는 영웅의 이미지를 저장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SNS에 저장한 그림을 자신의 서버명/게임 닉네임과 함께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 카카오스토리 등 어떠한 SNS라도 상관없다고 함) 올린 후 


<홍익미킹 이벤트> 게시판에 스샷과 함께 SNS URL을 올리면 참여 완료!


중앙형 영웅을 공략하라!




공략 게시판에 중앙형 영웅을 주제로 멋진 공략을 작성해주면 선정을 통해 다이아 500개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출석만 해도 체력, 소탕권 그리고 행운상자가!




누적되는 로그인 횟수에 따라 받을 수 있는 보상이 다르니 7일간 빼먹지 말고 잘 참여해보길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링크)에서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Fin~!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